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요즘 프로틴(요즘?)은 초코맛도 있고 딸기 바나나 커피 맛이 다양하구나 좋다...
랩노쉬 하면... 랩노쉬가 대체식으로 등장한 지 얼마 안됐을 때 사마시고 배고파져서 또 밥을 먹으면서 이거 맞나? 갸웃? 했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ㅋㅋㅋ 그 뒤론 사먹지 않았다네요.. 밥을 사먹으러가서..
암튼 궁금해서 사봤다..
와 근데 단백질도 들어있으면서 커피맛인데 저지방 저당이면 정말 반칙아녀? 단백질 음료는 어떤 마법인거냐?? 마셔보자..


마법까진 아니었다(ㅋㅋㅋ 당연
커피 냄새는 거의 안 나는 것 같고? 단백질 음료 특유의 꾸덕하고 미끄덩?한 식감은 계속 잇음
그래도????? 훨씬 맛있다 옛날에 내가 먹어왔던 구토유발 단백질보다야...
이런게 단백질이라면 매일 마실래~~가 되는 맛
물론 '단백질 음료'를 마신다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