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흰쌀

궁금하잖아 흰쌀우유...
몇달전에 뭐냐...즉석밥 같은 아이스크림도 먹어봤었는데 나는 제법 맛있었기땜시..
그냥 곡물맛 우유려나?
냄새는 곡물 우유냄새임
아주 꼬소~~~~~~~~한 냄새가 나네요

음...
곡물우유보다는 묽고 부드러운 맛
좀 달기때문에 덜 달고 고소한 맛이 많이 나면 좋겠다는 생각
끝맛이 그...
학교 앞에 문방구와 분식집이 즐비하던 시절
문방구에서 백원 몇개 주고 살 수 있었던 과일 튜브모양의 젤리맛이 난다
젤리맛이 나는게 아니고 다 먹고 난 뒤 튜브만 빨 때 그 맛이 좀 나...
아 입술에 뭐 발라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인데 입술이 왜 트냐고요 짱나게
암튼 의문의 추억여행 하고왔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