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브 더 민트비치

색부터 강렬하다
위에 민초단이라고 적혀있음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 우유는 민초가 아니라는 것...
그래서 왜 민초를 적어놨는지 잘 모르겠음
이 우유는..민트초코 우유가 아니라 민트우유랍니다?
민트초코를 싫어하지만 민트만 좋아하는 사람은 있을 거 아님?
왜 민초단이라 적어놨는지 잘...
병에도 "민트우유맛"이라고 잘 적어놨으면서...
암튼 맛은 맛있는편ㅋㅋ...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딱 그냥 민트!!!!우유!!!맛이고
오래 마실수록 목 깊은 곳에서 민트향이 확 올라오면서 시원한 감각이 마음에 든다
색이 너무너무 민트색이라 약간 마시면 안될 것을 마시고있는 기분이긴 하지만...
시원하게 마시면 맛있다고 적혀있는데 확실히 미지근하거나 따뜻하면 좀...맛없긴 할듯
민트우유 맛있네.. 맛이 너무 강해서 뭐랑 먹어야 잘 어울릴진 모르겠지만? 저는 김밥이랑 먹었습니다